티스토리 뷰

손해보는듯한 보험료 인상, 절약방법!




자가용을 소유, 운행, 관리하는 동한 각종 사고별로 대인배상1, 대물배상으로 인해 담보별 보장을 해주는 보험이지만 매년마다 갱신을 해야하는 부분때문에, 많이 부담스러워 하시면서 손해보느듯한 느낌이 드시는 분들이 계실겁니다.


그래서 처음에 가입을 하실때 중요하지만, 그렇다고 지금 가입된 보험료가 비싸게 느껴지신다면 다음 갱신시기에 다른 여러회사를 비교를 통해서 바꾸셔도 되니 걱정을 안하셔도 됩니다. 한번 보험료를 줄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제일먼저 기본적으로 알아야할 부분은 위에 말씀드리다시피 강제성보험인 부분이 부담이 가는 부분도 있지만, 위의이미지는 책임보험말고도 종합보험과 섞여있는 이미지니 6가지 보험을 담보로 받는 부분은 아닙니다. 자유롭게 선택을 할수있는 종합보험에 해당이 되며,  의무적으로 가입을 해야하는 보험은 미가입시 행정 관청으로부터 과태료가 부과가 되니 참고하시면 되고, 갱신시기를 놓치시더라도 과태료를 납부해야한다는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다이렉트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를 통해서 접속을 하시면, 모든 보험사의 보험료를 한눈에 확인이 가능하고, 여러가지 특약상품에대해서 알수가 있으니 본인에 맞는 설계를 통해서 가입을 하시게되면 좀더 절약을 할수 있다는 점을 알수가 있습니다.




특약상품 대해서 설명을 드리자면, 주행거리에 따라서 연간 적게 탈수록 할인해택을 받을수 있는 보험으로 주행거리 특약상품이라고 합니다.


단거리 주행 또는 평소에 이동수단으로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상품이라고 하나 장거리 주행이나 회사출근 등 이동간에 자주 운행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안좋은 부분이라고 할수가 있습니다.


이 상품말고도 여러가지 특약상품에대해서 많으니 좀더 알아보시고 자기자신에맞는 상품을 선택을 하시고 비교를 꼼꼼하게 따져보시고 결정을 하시기 바랍니다.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바로가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