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험료 비교견적 따져보고, 절약하는 방법은?




차량을 소유, 운행, 관리하는 동안 각종 사고 발생으로 인하여 담보별 해택을 받을수 있는 보험이 책임보험이라고 합니다. 의무적으로 가입을 해야하기 때문에 미가입시에는 과태료가 발생하니 참고 하고 계시면 됩니다. 


또한, 매년마다 갱신해야하는 갱신하는 부분때문에 부담이 많이 가시겠지만, 갱신시기를 하루라도 놓치시면 과태료가 발생하는 점도 있으니 주의를 하셔야합니다.





보험가입시에 주의할 사항으로써 아는 지인을 통해서 설계사분을 소개를 받아 가입을 하는것도 좋지만, 설계사분들은 자사상품 위주로만 권유를 하기때문에 보험료만 비싸게 측정이 됩니다.






오프라인 대비에 다이렉트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를 통해서 가입을 하시면 최대 10% ~ 30%까지 절약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그이유는 직접적으로 보험사와 가입을 하시기때문에, 유통마진이 포함이 안되며, 모든 보험사의 보험료를 실시간으로 확인을 하실수가 있어 낮은 보험료의 보험사를 선택을 하시면됩니다. 







추가적으로 각 보험사별 다이렉트 주요 특약항목중에 자녀할인, 긴급상황특약, TMAP 안전운행, 주행거리 특약상품, 3년 무사고할인 등 여러가지 기타특약상품들이 있으니 본인에 맞는 상품을 꼼꼼하게 비교견적을 해보시고 가입을 하시기 바랍니다.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바로가기

공지사항